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훌륭한 조언자

2020. 6. 14. 21:24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훌륭한 조언자



가장 훌륭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광고 방법은 SMM을 통한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향상시키고 당신을 당신의 업계에서 전문가로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아래의 글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의 일환으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경우, 트윗의 콘텐츠가 다양한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팁과 제안 사항이 포함된 트윗을 보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재미있고 사회적인 것을 광고하는 트윗을 사용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이 갈 것이다.




대화는 기억해야 할 중요한 생각이다.


목표 시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한 수단으로 고객 피드백을 무시하는 일반적인 실수를 범하지 마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을 모두 제공하는 고객과 대화하여 고객 기반을 확보하십시오.


마음을 열고 기꺼이 들어라.


그러면 회사가 더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팔로워들에게 독점적인 거래를 제안해 보십시오.


고객에게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독점적인 것을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너는 콘테스트를 열 수 있어.


또는 팔로워를 위한 특별 할인을 한정된 기간 동안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서만 특별한 발표를 하라.




사이트를 최대화하려면 주석 및 등급을 허용하십시오.


이런 옵션을 추가하면 방문객이 누구나 읽은 내용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쇼핑객들에게 친숙한 상점들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주요 사이트 외에 존재하는 페이스북 사이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게 앞부분을 설정할 수 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사이트에서 놀고 당신의 제품 선택에 부딪칠 수도 있고 심지어 페이스북에서 뭔가를 살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전용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을 남기기 보다는 페이스북에 머무르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사이트 방문자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에서 당신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항상 당신의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라.


사람들은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트위터, 링크드인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이 글을 올릴 때 그들이 여러분의 정보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가능한 한 고객과 상호 작용해 보십시오.


특정 고객에 대해 잘 알게 되면 그들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벽에 댓글을 달아라.


당면한 주제와 관련된 내용을 추가할 코멘트가 있는 한, 여러분과 여러분의 근거지 사이의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해 우호적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해야 한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팔로워가 콘텐츠를 쉽게 볼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그들의 모든 친구들이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서로 참여하도록 하라.




Facebook 게임을 사용해 보십시오.


자신만의 게임을 만드는 것은 비교적 쉽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제품과 산업에 관한 게임을 고안해 내는 것이다.


어떤 게임들은 심지어 바이러스현상들로 바뀌기도 하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에 의해 행해진다.


전문 게임디자이너가 사업을 위해 게임을 할 수 있는 자금이 있다면 페이스북에서 공유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수익 창출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추가하거나 트위터에서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계속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다른 마케팅 자료로 광고하는 것을 돕는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면 제품이나 비즈니스가 정말로 성공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고, 수입이 늘어나는 것을 지켜봐라.